법과 생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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근로장려금을 신청할 때 필요한 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:

  1. 근로소득 및 사업소득 증명서류

    • 원천징수영수증
    • 급여수령 통장 사본
    • 급여지급대장 사본
    • 소득자별 근로소득원천징수부 사본
    • 직장가입자용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
    • 사업장가입자용 국민연금보험료 납부증명
    • 피보험자용 고용보험 일용근로내역서
    • 근로소득 지급확인서.
  2. 재산 증명서류

    • 상가임대차계약서 사본 등 재산 관련 서류.
  3. 기타 서류

    • 근로장려금 및 자녀장려금용 계좌개설(변경, 철회) 신고서
    • 임대차 확인서 또는 무상 임대차 확인서.

근로장려금을 신청할 때는 국세청에서 제공하는 소득 및 재산 상황과 실제 상황이 다를 경우, 이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함께 제출해야 합니다. 서류는 이미지 파일로 국세청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하거나, 우편 또는 세무서를 방문하여 서면으로 제출할 수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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